서부종합사회복지관 시설공사 공고문
다음과 같이 서부종합사회복지관 공사 업체를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서부종합사회복지관 노후물탱크교체 기능보강공사
■ 공사장소 : 청주시 흥덕구 가로수로 1370번길 16
■ 공사기간 :
■ 공사개요 : 서부종합사회복지관
■ 공사추정금액 : 30,000,000원 예정
■ 업체선정일정
게시일시
2021. 10. 14.
견적제출일시
2021.10.19.
제출방법
이메일 또는 우편제출
(seubu3600@naver.com)
업체선정일시
2021.10.20.
선정장소
복지관 사무실
※코로나19 지역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현재 복지관이 휴관 중으로 외부인 출입을 금하고 있어 부득이하게 견적서를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합니다. 문의사항은 복지관으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2. 업체선정방식
■ 비교견적
3. 업체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에 의거한 자격을 구비한자로서, 업태 중 기계설비면허를 보유한 업체.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정부투자기관회계규칙 제23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에 의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4. 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77호) 제 8장에 의거, 사후정산 (대가지급시) 하며 입찰금액 산정시에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보험료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함.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중 제6장에 의거함.
■ 본 입찰의 자격 등 진위여부를 확인하여 내용이 다를 경우 이를 무효 처리함.
6. 견적 제출 감가 신청
■ 본 견적서 제출은 비교견적 방식으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업체 자체 견적서를 제출하면 됨.
■ 본 견적서 제출은 직접전달 방식으로만 진행됨,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7. 계약자 결정방법
■ 견적서 제출 참가자 중 추정가격 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 (결격사유가 없는) 계약 상대자로 결정함.
■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동일가격 제출자 중에서 추첨으로 계약 상대자를 결정함.
■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 상대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고 차 순위업체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함.
■ 위 사항 이외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거함.
8. 청렴계약 이행사항
■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주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및『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청렴계약이행서약서』및『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 하여야 함.
■ 청주시 홈페이지(www.cheongju.go.kr) 자료실에 서식이 게재되어 있음.
9. 기타사항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시방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등 견적서에 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길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업체에 있음.
■ 본 공사의 계약 상대자로 결정된 업체는 그 내용을 통보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불응 시에는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겠음.
■ 본 공사의 계약 업체는 계약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착공하여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 및 궁금한 사항은 본 복지관 총무과 (043-236-3600)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람.
위와 같이 비교견적 제출 안내합니다.
2021. 10. 14.
서 부 종 합 사 회 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