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부동산으로 유명한 메타버스 코인 디센트럴랜드. 페이스북이 기업명을 메타로 바꾸며 1천원 아래에서 놀던 코인이 단 3일만에 6천원까지 6배를 떡상을 했다. 디센트럴랜드는 시가총액 약 6조원으로 그레이스케일 포폴로도 유명하다.
정확히 이 코인이 어떤 코인인지 그리고 차트적으로 어떤 위치에 있는지 등 한 번 알아보겠다.
디센트럴랜드 어떤 게임?

대표적으로 메타버스 코인이라면 디센과 샌박이 있다. 두개 코인의 게임은 성격이 약간 다른데, 샌드박스는 마인크래프트 같은 블록형 게임이다. 하지만 디센은 3D 아바타로 구성된 메타버스 컨셉을 가지고 있다.
뭐 둘다 직접 플레이 해본것은 아니지만, 서핑을 하며 알아본 결과.. 개인적으로 샌드박스 게임이 좀더 잘 구현된것 같다. 디센트럴랜드에 3D 아바타는 뭔가 촌스럽기도 하고, 아쉬운 랜드 구현을 보여줬다.
물론 이런 게임성 부분은 차차 시간이 지날수록 개선될 문제이기에 당장은 걱정 할 필요는 없을것 같다.
대기업들의 가상랜드 참여
이런 가상랜드가 시장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투자가치가 조금씩 눈에 보이자 대기업들은 시장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랜드를 구매하는 대기업들도 있고, 아니면 랜드안에서 어떤 행위를 하는 경우도 생겼다.
이번 삼성전자는 디센트럴랜드 안에서 전시장을 열어 화제가 되었다.

디센트럴랜드 차트 분석

디센은 바이낸스 차트로 이미 큰 2번의 상승을 마쳤다. 비트 하락으로 상승에 대한 되돌림도 꽤나 이루어진 상태다. 만약 비트코인이 여기서 더욱 빠진다면.....
디센트럴랜드 코인 << 분석 이어보기
금감원이 2014년 드러내요. 본바탕에 의하면
내국 대기업체 중 구조물조정 대상 물에
발췌된 곳이 34곳인데 두 번 건조 여염집
21곳이나 되요.
좀 더 꼼꼼해 요 내실을 보자면 뒷날과 같아요. 과히 많은 기업체가 얘기되니 얼이 불가능 해요
시공 깜냥 규격 100대 건조 사에 한정해서 본다면 7월 규격, 목하 동맹파업 중인 건조 사는
물시계 생업, 경남기업체, 고려개발.
진흥기업체.
신동아 건조, 삼호, 동등토건, 동창 건조의 8곳 이며 이봐요 더 심각한 경우인 법정관리 중인 곳은 9곳으로
쌍용 건조, STX 건조, 극동 건조, 남광토건, 오리엔트 건조 생업, 한일건조, LIG 건조, 남양 건조, 우림 건조 이다.
명목이 얘기 안 됐다고 방심하면 못되요다.
위 리스트에는 없지만
GS 건조, SK 건조, 대우 건조 등은 지난해 당기 순시를 기억했고
계룡 건조, 롯데 건조, KCC 건조 등은 신용등급 하향 대상물에 포함되어요.